숏폼 드라마

<배신당한 신부> 결말마지막회 [숏폼 드라마 추천]

숏폼 드라마 2025. 4. 10. 12:00
반응형

&lt;배신당한 신부&gt; 결말마지막회 [숏폼 드라마 추천]
<배신당한 신부> 결말마지막회

반응형

🎬 배신당한 신부

제목 배신당한 신부
주인공 성예란, 진소명
총 에피소드 82 에피소드
장르 로맨스
등급 4.7 / 5.0
발행자 MoboReels

 

성예란은 소녀 시절부터 진소명을 깊이 사랑하였고 그녀는 자발적으로 어머니의 막대한 유산을 진소명에게 넘겨주어, 그가 거대한 진씨 그룹을 설립하고 진가를 운성 최고의 명문가로 이끌 수 있도록 했다. 그러나 성예란이 진가에 시집온 후, 그녀는 3년 동안 병에 시달렸고 병세는 점점 더 악화되었다.

 

어느 날 외출 치료를 받고 돌아온 그녀는 진소명과 의붓여동생 송사월이 침대에서 뒹구는 장면을 우연히 목격한다. 게다가 진소명의 어머니는 집에 있었고 두 사람의 부정행위를 묵인하고 있었다. 송사월과 진소명의 어머니에게 한참토록 모욕을 당한 후, 진소명은 마침내 자신의 진심을 털어놓는다. 그는 성예란의 재산을 보고 결혼했으며 그녀를 단 한 번도 사랑한 적이 없다고 말한다. 또한 이미 그녀에게 거액의 의료 보험을 들어놓았고 그녀가 죽으면 어마어마한 보상금을 받을 수 있다고 말한다.

 

성예란은 이루 말할 수 없는 큰 슬픔에 빠지게 되고, 그 슬픔은 자신의 인생에 대한 깊은 허무감으로까지 번지게 된다. 그런 그녀를 진소명은 옥상으로 데려가고, 그녀가 병으로 죽기를 기다리지 않고 곧바로 밀쳐버린다. 떨어지는 순간, 성예란은 만약 다음 생이 있다면 반드시 복수하여 그들이 영원히 편안한 삶을 누리지 못하게 하겠다고 다짐한다.


☕ 숏폼 드라마 추천

너를 바라볼 수 있게

너를 바라볼 수 있게

여주인공 동동과 남주인공 심훈은 결혼한 지 여러 해가 지났다. 하지만 심훈은 죽은 첫사랑 성지를 잊지 못하고 있다.

 

어느 날 우연히 동동은 심훈이 오래도록 간직한 성지의 사진을 보게 되고, 그때서야 자신이 사랑하는 남편이 다른 여자를 여전히 사랑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동동은 깊은 절망에 빠져 사진을 태우려 하지만, 그만 성지가 납치되던 7년 전으로 돌아가게 된다. 동동은 그 당시 성지를 구할 수 있었으나, 자신이 꿈속에 있다고 생각해 구하지 않았다.

 

그런 뒤 동동은 다시 7년 후로 돌아오고, 사진이 한 번도 불타지 않은 채 온전하게 남아 있는 것을 보게 된다. 그 장면에 소름이 돋은 동동은 자신이 평행 세계로 시간여행을 온 것이 아닐까 추측하게 된다.

죽마고우가 거물이라고?

죽마고우가 거물이라고?

비즈니스 천재, 18살에 유명인이 되었고 21살에 최고 비즈니스 상회를 만들었다. 가문의 배신을 받은 후 그는 신분을 숨기고 배달원이 되었다.

 

게다가 실연까지 하게 되면서 뜻밖에 쫓기기까지 하다니. 어릴 때 만난 은인이 갑자기 나타났고 어릴 적 장난 같은 약속 하나로 그의 생활에 개입하게 되었다.

 

그렇게 은인의 수호하에 남자는 어둠에서 나왔고 진짜 사랑을 찾아 새로운 인생을 시작하게 되었다.

반응형